그룹 엑소가 컴백을 결정, '무한도전' 유재석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엑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엑소가 오는 6월 9일, 정규 3집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작년 12월 발매된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싱포유) 이후 약 6개월만에 선보이는 앨범이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도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
'으르렁' 부터 '콜 미 베이비' 등 신곡을 발표할 때마다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킨 바 있어 이번 컴백 역시 또 어떤 파장을 불러일으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엑소의 컴백 자체로도 기대감을 모으고 있지만 또 하나, 엑소의 컴백이 기대되는 이유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유재석과의 콜라보 무대가 성사될지에 대한 궁금증 때문이다.
앞서 '무한도전'에서는 멤버들이 서로가 했으면 하는 편지를 작성, 하하가 정준하에게 엠넷 '쇼미 더 머니5' 출연을 적은 바 있어 정준하의 출연이 성사된 바 있다.
당시 광희가 유재석에게 엑소와의 콜라보 무대를 편지로 작성, 유재석은 꼼짝없이 엑소와의 콜라보 무대를 꾸며야 하는 상황.
게다가 엑소 멤버 백현은 '무한도전' 광희와의 전화 통화에서 유재석과의 콜라보 무대를 기다기고 있다고 밝힌 바 있어 유재석과의 콜라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콜라보가 성사된다면 과연 어떤 식으로 무대가 꾸며질지, 엑소 컴백과 관련해 '무한도전'에서 더 자세한 모습을 볼 수 있게 될지 여러 면에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 trio88@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