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남친'이 강림했다. 아이콘이 7인 7색 매력으로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덕분에 '오늘 모해'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고공행진 중이다.
지난달 30일 오전 0시에 공개된 '오늘 모해' 뮤직비디오에서 아이콘 일곱 멤버들은 각자의 연애방식을 뽐내고 있다. 포근한 느낌의 영상에 풋풋한 연인들의 사랑 이야기가 가득 담겨 보는 이들을 절로 흐뭇하게 만든다.
2일 오후 5시 기준, 동영상 전문 사이트 유튜브 기준으로 이 뮤직비디오는 조회 수 250만 뷰를 넘어섰다.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폭풍 클릭'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영상에서 비아이는 여자 친구의 무릎에 누워 행복을 만끽하거나 솜사탕을 함께 먹으며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혼자 있을 때에도 여자 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보며 연인을 그리워한다.
김진환은 버스에서 만난 이와 연인으로 거듭났다. 졸고 있는 상대에게 조용히 어깨를 내어주다가 결국 얼굴을 맞댈 정도로 가까워진 사이다. 김동혁은 연인과 도서관에서 같이 공부하며 현실미를 뿜어낸다.
송윤형은 수업을 마친 여자 친구를 기다리며 다정한 남친의 정석을 자랑했다. 멀리서부터 달려와 백허그를 작렬하기도. 정찬우는 여자 친구 몰래 고리 선물을 가방에 달아 주는 이벤트를 펼쳤다.
바비는 '현실 남친' 그대로다. 농구 같은 스포티한 데이트를 즐기거나 함께 음악을 들으며 교감한 것. 여기에 늦은 밤 지하철역에서 헤어지며 연인을 웃게 해주거나 "전화해"라고 말하는 모습이 몹시 현실적이다.
아이콘은 '완전체' 앨범을 내기 전 '오늘 모해'라는 깜짝 선물을 팬들에게 던졌다. '현실 남친'이 된 멤버들 덕분에 눈과 귀가 즐거운 아이코닉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오늘 모해'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