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2' 은지원이 리장 고성 안에서 돌솥비빔밥을 찾으라는 미션을 받아 사상 최대의 시련에 직면한다.
tvN은 이같이 밝히며 오늘(3일) 오후 9시 45분 tvN을 통해 방송되는 '신서유기2' TV판 제7화에선 오직 TV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미공개 장면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은지원을 사상 최대의 위기로 몰아넣은 공포의 ‘점심 먹기’ 레이스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
오늘 방송에서 공개될 ‘점심 먹기 레이스’는 제작진이 제시한 리장의 명물 요리를 각자 찾아야 하는 게임. 무엇보다 이번 게임에선 ‘세상에서 가장 고독한 벌칙’이라는 사상 최악의 맞춤형 벌칙이 예고되어 있어, 이를 피하기 위한 네 요괴의 사투가 흥미진진하게 전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선 천부적인 게임 감각이 되살아난 ‘은요물’ 은지원에게 닥친 최대의 시련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세상에서 가장 고독한 벌칙’ 앞에서 두려움에 떨던 은지원에게 '리장 고성 안에서 돌솥비빔밥 먹기'라는 난이도 최상의 미션이 떨어진 것. 그냥 비빔밥을 찾기도 힘든 리장 고성 안에서 돌솥비빔밥을 찾아야 하는 최악의 미션을 맞이한 은지원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는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신서유기2’ TV판 제7화에선 역시 인터넷으로는 공개되지 않았던 세계에서 가장 깊은 협곡 호도협 체험기도 공개된다.
리얼 막장 모험 활극 tvN go ‘신서유기2’는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티빙, 네이버TV캐스트, 카카오 TV, 다음 tv팟, 곰TV를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로 동시에 공개된다. 또한, 인터넷에 접근하기 어려운 시청자들을 위해 재편집을 거친 TV판도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sjy0401@osen.co.kr
[사진] 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