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솔로 성공 자축..LP 발매로 독보적 아날로그 행보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6.06.07 09: 13

정은지의 따뜻한 무공해 감성을 LP판으로도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는 "홀로서기에 성공한 정은지의 첫 번째 미니앨범 '드림(Dream)'의 예약판매를 시작, LP판으로 새롭게 제작해 발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LP판은 약 2주간 온라인 주문을 받은 뒤 주문 수량 만큼 한정판으로 체코 스튜디오에서 제작에 들어가 높은 퀄리티를 자랑, 소장가치를 높인다.
  
우리 시대의 모든 아버지들을 향한 진한 감동의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로 세대를 불문한 공감을 얻은 데 이어 LP 발매라는 아날로그적 행보로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정은지의 첫 솔로 앨범 '드림(Dream)' LP판에는 정은지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를 포함해 'It's OK', '사랑이란', 'HOME', '사랑은 바람처럼', '하늘바라기' 피아노버전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소속사 관계자는 "정은지의 첫 솔로 앨범 발매와 성공적인 솔로 활동 마무리를 기념하며 특별 LP판을 출시하게 됐다. 포근하고 따스한 정은지의 목소리를 더욱 깊이 있고 섬세하게 담아낸 LP판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정은지는 지난 4월 18일 첫 솔로앨범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로 음원 차트, 앨범 판매량, 음악 방송 1위를 휩쓸며 여성 보컬리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현재 '하늘바라기'는 두 달째 상위권을 유지하며 장기집권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플랜에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