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 측이 첫 걸그룹을 선보인다.
젤리피쉬 측은 7일 "엠넷 '프로듀스 101'로 먼저 얼굴을 알린 김세정, 강미나가 소속된 걸그룹을 6월 말 선보인다"라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김세정과 강미나는 최종 11인 멤버에 선정되어 I.O.I 멤버로서 최선을 다해 최근 I.O.I 첫 번째 공식 활동을 마지막까지 마무리했던 바다.
젤리피쉬 측은 "젤리피쉬에는 오래전부터 젤리피쉬 걸그룹 데뷔라는 하나의 공통된 꿈을 가지고 함께 준비해 온 김세정, 강미나를 비롯한 다른 연습생들이 있습니다. 이들 연습생들과 저희 젤리피쉬는 수년간 걸그룹 데뷔라는 목표를 향해 밑그림을 그리고 연습과 데뷔 준비를 계속해왔습니다"라고 전하며 이에 김세정과 강미나의 합류 시점에 대해 많은 고민과 의논을 거쳤다고 전했다.
이어 "그 결과 수년간 다른 연습생들과 함께 하나의 꿈을 향해 달려온 두 친구의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두 친구 모두 최종 데뷔 걸그룹 멤버에 합류하기로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그룹명, 콘셉트 등 구체적인 사항들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 다음은 전문
안녕하세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신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걸그룹 데뷔가 확정되어 안내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저희 젤리피쉬는 지난 몇 년 동안 새 걸그룹의 데뷔를 준비해오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올해 초 Mnet에서 방영된 '프로듀스 101'을 통해 처음으로 젤리피쉬 소속 연습생인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의 얼굴을 먼저 알리게 되었습니다.
'프로듀스 101' 방송 매회 세 명의 연습생 모두 큰 사랑과 관심을 받았으며, 이와 같은 팬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에 연습생 중 김세정과 강미나는 최종 11인 멤버에 선정되어 I.O.I 멤버로서 최선을 다해 I.O.I 첫 번째 공식 활동을 마지막까지 마무리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젤리피쉬에는 오래전부터 젤리피쉬 걸그룹 데뷔라는 하나의 공통된 꿈을 가지고 함께 준비해 온 김세정, 강미나를 비롯한 다른 연습생들이 있습니다.
이들 연습생들과 저희 젤리피쉬는 수년간 걸그룹 데뷔라는 목표를 향해 밑그림을 그리고 연습과 데뷔 준비를 계속해왔습니다.
최종 데뷔 걸그룹의 멤버를 선정함에 있어 김세정, 강미나의 합류 시점에 대해서 많은 고민과 의논을 하였습니다.
그 결과 수년간 다른 연습생들과 함께 하나의 꿈을 향해 달려온 두 친구의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두 친구 모두 최종 데뷔 걸그룹 멤버에 합류하기로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젤리피쉬 첫 번째 걸그룹은 6월 말 데뷔를 목표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최종 그룹명, 콘셉트, 데뷔 날짜, 멤버 구성 등 세부적인 내용은 추후 여러분들께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에 있습니다.
김세정과 강미나, 그리고 젤리피쉬 걸그룹 데뷔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젤리피쉬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오래 전부터 꿈을 향해 달려온 친구들의 데뷔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nyc@osen.co.kr
[사진] 엠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