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X쌈디X로꼬X그레이 'SNL코리아'뜬다, 오늘 방송
OSEN 성지연 기자
발행 2016.06.11 14: 18

 'SNL 코리아 시즌7'에 호스트로 AOMG 박재범 쌈디 그레이 로꼬가 출연한다.
tvN은 11일 이같이 밝히며 오늘 오후 방송되는 'SNL 코리아 시즌7'에서 최근 가장 트렌디한 힙합 레이블 AOMG 식구들이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다고 설명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호스트는 'SNL코리아' 총 시즌 중 방청신청 순위 4위를 기록했으며 SNS 동영상 조회수가 150만 뷰를 넘어서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바 있어 이날 방송에서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들은 'SNL코리아 7'의 시그니처 코너인 '3분 썸남'에 출연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크루 이세영이 썸남을 갖고 싶어하는 여자로 등장해 호흡을 맞춘다. 이날 박재범, 쌈디, 그레이, 로꼬가 어떤 매력적인 썸남들로 분할지가 관전 포인트.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이세영은 남자 복이 터진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박재범은 이세영과 묘하게 닮은 자매 같은 모습이며 부산 출신의 쌈디는 진한 사투리가 매력적인 스타일의 썸남으로 분해 웃음을 안긴다. 이어 로꼬는 귀여운 매력을, 그레이는 섹시한 매력을 강조할 것으로 보인다.
 
tvN 'SNL코리아7'은 오늘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sjy0401@osen.co.kr
[사진]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