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영, 고혹적 분위기 화보 '재능기부…훈훈'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6.06.15 08: 29

배우 김선영의 고혹적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보컷이 공개됐다.
김선영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빅이슈'의 화보를 통해 고혹미 넘치는 포스를 발산. 우아한 여배우의 화보컷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15일 발매에 앞서 공개된 화보 속 김선영은 화이트 컬러의 시스루 블라우스를 입은 채 시선을 아래로 떨어뜨려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의자를 소품으로 둔 화보 컷에서는 비대칭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며 핫핑크 톤의 립 메이크업으로 색다른 얼굴을 선보였다. 특히 정면을 응시한 도도한 표정과 포즈는 여배우 포스를 한껏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선영의 이번 화보는 홈리스 자립을 돕는 '빅이슈'의 재능 기부 화보 인터뷰로 진행됐다. 영화와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매거진 판매액 절반이 홈리스 판매원에게 돌아가는 '빅이슈'에 대해 평소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던 김선영이 재능 기부 화보에 적극적인 의지를 보이며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연극 배우 시절부터 최근 드라마, 영화 활동까지 김선영의 연기 인생 전반에 대한 심도 깊은 내용을 다루어 작품 속 캐릭터가 아닌 배우 김선영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김선영은 최근 배우 임시완, 진구와 함께 촬영한 영화 '원라인'의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6월 22일 첫 방송되는 SBS드라마 '원티드'에 출연. 김아중, 지현우, 엄태웅과 호흡을 맞추며 '법의관' 캐릭터를 맡아 새로운 연기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명품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선영의 재능 기부 화보와 인터뷰가 담긴 '빅이슈'는 15일 수요일에 발행되어 수도권 주요 지하철역과 대전, 부산 및 빅이슈 온라인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 gato@osen.co.kr
[사진] 빅이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