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그룹 V.O.S와 울랄라세션이 축가가수로 선정되기 위해 불꽃튀는 라이브 대결을 펼쳤다. 결국 '흥부자 그룹' 울랄라 세션이 역전의 승자가 됐다.
축가 전용 노래부터 아이돌 그룹의 히트곡까지 장르를 총 망라하고 화음을 뽐내며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뽐낸 두 그룹. 이런 축가라면 두 그룹 모두 대 환영이다.
V.O.S와 울랄라세션은 생방송으로 진행된 네이버 V앱을 통해 '결혼식 축가 가수로 부르고 싶은 팀'을 두고 대결을 펼쳤다. 이날 두 그룹은 다양한 코너를 통해 축가 대결은 물론 다양한 라이브 공연 및 팀워크를 살펴보는 게임까지 그룹의 매력을 뽐내는 시간을 펼쳤다.
V.O.S는 함께 호흡한 세월만큼이나 안정적이고 호소력있는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초반 다소 긴장한 면모를 보였지만, 방송이 거듭될 수록 자연스러운 방송 태도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으로 울랄라 세션보다 높은 투표율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1, 2, 3라운드까지 진행된 대결과 팬들의 문자로 진행된 이날 축가 가수 선정해서 진행된 우승자는 울랄라 세션. 극적인 막판 뒤집기로 14표차이로 아슬아슬 역전한 이들은 최종 축가 가수가 돼 6, 7월 결혼식을 앞둔 부부를 대상으로 축가를 불러줄 예정이다. /sjy0401@osen.co.kr
[사진] 네이버 V앱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