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아스트로, 타이틀곡은 '숨가빠'..이기용배 참여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6.06.17 08: 20

그룹 아스트로가 오는 7월 1일 발매되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 '숨가빠'로 컴백한다.
17일 자정,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은 아스트로(ASTRO)의 공식 페이스북에 두 번째 미니앨범 '썸머 바이브(Summer Vibes)’ 컴백 일정을 담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티저 영상, 컨셉 사진, 트랙 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컴백을 고지하는 컨텐츠 노출 일정이 담겨있고, 타이틀곡 제목은 해시태그를 이용해 공개, 곧 다가올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숨가빠’는 지난 데뷔곡 ‘숨바꼭질’처럼 맨 앞 글자가 ‘숨’으로 시작하는 ‘숨’ 시리즈 2탄으로, 이전 과는 또 어떤 다른 느낌의 곡을 선보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판타지오 뮤직 측은 "새 앨범 타이틀곡 '숨가빠'는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청량한 멜로디와 중독성 넘치는 가사가 담긴 여름송이다. 톡톡 튀는 ‘사이다돌’로 주목을 받았던 아스트로의 매력이 이번 곡에도 듬뿍 담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지난 데뷔곡 ‘숨바꼭질’을 작업하여 아스트로만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잘 살려준 히트곡 프로듀서 이기용배가 다시 한 번 합류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앞서 첫 단체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 시동을 건 아스트로는 오는 7월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썸머 바이브(Summer Vibes)'의 온-오프라인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 nyc@osen.co.kr
[사진] 판타지오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