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쇼미더머니5'의 음원 선전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사이먼 도미닉&그레이 팀이 가장 강력한 화력을 뽐내고 있다.
18일 오전 11시 기준, 사이먼 도미닉&그레이(AOMG팀)이 선보인 '니가 알던 내가 아냐'(원 & 지투 & 비와이)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실시간 1위를 차지했다.
이와 더불어 지니뮤직,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엠넷닷컴, 소리바다, 벅스, 몽키3 등 주요 음원차트 실시간 1위를 싹쓸이하며 올킬을 달성했다.
사이먼 도미니&그레이 팀은 프로듀서 팀 공연에서는 참가자들의 가장 적은 투표수를 받아 꼴찌를 기록했지만, 음원차트에서 1위 올킬을 달성하며 자존심을 회복하게 됐다. 그보다 앞서 우승 후보로 꼽히는 비와이의 AOMG 합류에서부터 점차 반전의 기운이 드러났던 바다.
더불어 현 음원차트는 '니가 알던 내가 아냐' 외에도 17일 '쇼미더머니5' 경연에서 선보인 음원들이 가득하다. 자이언티&씨잼&레디&서출구의 '신사', 더콰이엇&슈퍼비&면도&플로우식&도끼의 '공중도덕', 매드클라운& 도넛맨& 보이비&샵건의 '무궁화'가 '니가 알던 내가 아냐'의 뒤를 이어 음원차트를 초토화 중이다.
한편 이날 방송분에서 탈락자는 김효은, 킬라그램, 데이데이, 산체스로 드러났다. / nyc@osen.cokr
[사진] 엠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