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이야' 판듀버전까지..바이브 콘서트 '특급' 셋리스트 공개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6.06.21 09: 22

믿고 보는 바이브 콘서트의 셋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21일 오전 바이브의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바이브 7집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 '리피트(Repeat)' 셋리스트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셋리스트에는 바이브의 7집 타이틀곡 '1년 365일', '비와'를 비롯해 수록곡 '차라리', '평생', '한잔해요', '엄마', '마이 선(My Son)', '넘버 원(No.1)' 등이 담겨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판타스틱 듀오'에서 선배 가수 윤상과 특급 듀엣 무대를 펼쳤던 '가려진 시간 사이로'도 있어 눈길을 끈다. 게다가 '술이야'는 '판타스틱 듀오' 버전이라고 돼 있는데 이 프로그램에서 인연을 맺은 팬들과 합을 맞출 거로 예상돼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바이브를 대표하는 '바래다 주는 길', '사진을 보다가' 등 주옥 같은 히트곡들이 다채로운 공연을 예고하고 있다. tvN '또 오해영' OST로 승승장구 중인 벤이 게스트로 출연해 '꿈처럼'을 부를 예정이라 팬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는 바이브의 영(Young)하고 신선한 모습을 보실 수 있다. 공개된 셋리스트 외에도 관객들 모두와 하나 되어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준비 중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지난 15일 바이브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콘서트 연습 현장을 공개하며 셋리스트에 수록된 곡들 일부를 라이브로 선사,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라이브로 명불허전다운 클래스를 뽐낸 바 있다.
 
바이브의 콘서트는 오는 25~26일 이틀간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comet568@osen.co.kr
[사진] 더바이브 제공,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