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무한도전'에서는 미국 촬영 연기로 즉흥 자유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무계획, 무대책 여름휴가의 마무리가 공개된다.
25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에서 멤버들은 직접 예약한 펜션을 찾아 바캉스를 이어나간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계곡에 이어 펜션에서도 쉼 없이 게임을 진행하며 '게임 중독' 증세를 보이기도 한 멤버들은 "오늘 촬영은 게임 채널 방송이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펜션에서 여유로운 휴가의 마무리를 보낸 멤버들은 축구 게임에 열을 올리고 대형 냄비에 라면을 끓여 대충 끼니를 때우는 등 전형적인 '남자들만의 여행'의 진수를 보여주기도 했다고.
릴레이툰의 1화도 공개된다. 릴레이툰의 선발주자로 나선 기안84 작가와 하하는 마감 시간까지 웹툰을 완성하기 위해 촌각을 다투며 작업을 진행했다. 또, 웹툰 영상의 더빙 작업을 위해 모인 멤버들은 각자 30년 뒤 모습에 맞는 목소리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화의 작가인 하하는 멤버들에게 대사 톤과 발음을 지적하며 디테일한 연기 지도를 해주기도 했다.
스타 웹툰 작가들과 ‘무한도전’ 멤버들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릴레이툰'의 첫 화와 멤버들의 발길 닿는 대로 떠난 무대책 바캉스 '오늘 뭐하지?' 특집은 이날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