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준수의 팬사인회 비하인드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늘 오후, 씨제스 공식 포스트 채널을 통해서 김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 발매기념 팬사인회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며 "국내외 수많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고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현장 열기 담은 사인회 비하인드가 공개되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콘텐츠에는 전날(24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김준수의 팬사인회 사진과 영상이 담겨 있다. 사인회를 위해 한국을 찾은 해외 팬들을 비롯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이 모여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는 설명이다.
이날 김준수는 팬들에게 "작년 팬사인회에 이어서 오늘도 비가 오는 궂은 날씨였는데도 이렇게 많이 찾아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콘서트 이후에 다시 한 번 가까이에서 팬들과 눈을 마주치고 이야기 나눌 수 있어서 설레고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팬들 역시 "이번 팬사인회 너무 즐거워서 1시간이 10초 같았다" "내가 바로 이 구역의 위너였다. 평생 소망 다 이뤘음" "비록 당첨되지 못했지만 멀리서라도 김준수를 볼 수 있어서 눈이 행복했던 시간" "사인회 못 가서 울고 싶었는데 지금은 포스트 보고 웃는 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준수(XIA준수)는 오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일본 고베 국제포럼홀A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씨제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