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세븐틴의 타이틀곡 '아주 NIC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Love&Letter'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세븐틴은 1일 0시 30분 네이버 TV캐스트 채널을 통해 '아주 NICE'의 티저 영상을 선공개했다.
시작부터 "SEVENTEEN COMEBACK JULY.4"라는 문구로 영상의 기대감을 높인 세븐틴의 티저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개인컷과 뮤직비디오 여자 주인공으로 보이는 출연자와의 케미 넘치는 투샷으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개인컷에서 보여지는 세븐틴 멤버들의 눈빛은 좋아하는 이성을 향한 아련하면서도 설레는 느낌을 줘 영상을 보는 이까지 설레게 한다.
또 마지막에는 멤버 준의 심장에서 꽃잎이 터져 나오며 심장이 폭발하는 듯한 영상미로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함을 선사했다. 약 20초 분량의 짧지만 강렬한 '아주 NICE' 음원과 청량하고 신선한 느낌의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아주 NICE'는 좋아하는 이성을 향한 남자의 마음을 NICE라는 단어로 표현한 곡으로, NICE라는 단어 의미 그대로 좋아하는 이성과 NICE한 하루를 보내며 느끼는 설렘과 심쿵함을 세븐틴만의 경쾌함으로 표현해 낸 곡이다. 오는 4일 발표. /seon@osen.co.kr
[사진]플레디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