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비와이의 메이저와 마이너를 아우르는 힙합씬 섭렵이 놀랍다.
3일 오전 7시 기준, 엠넷 '쇼미더머니5'에서 비와이가 선보인 'Forever'(Prod. By GRAY)는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실시간 1위를 달리고 있다.
이 외에도 지니뮤직, 올레뮤직, 엠넷닷컴,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벅스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 곡은 '쇼미더머니5' 1차경연에서 비와이가 선보인 강력한 무대 음원. 사이먼도미닉-그레이의 프로듀싱을 받은 비와이는 오로지 탄탄한 랩으로만 무대를 가득 채우는 공연을 선보였다. 이는 좌중 뿐 아니라 심사위원들을 압도하며 래퍼의 예술적 경지를 보였다는 극찬을 받았다.
24살 비와이의 음악에 대한 자신감이 노래에도 배어 있었다. 지난 시즌 출연해 아깝게 탈락한 비와이의 성장과 존재감이 새삼 놀랍다. 이미 힙합씬에 많은 팬을 보유한 그는 '쇼미더머니5'를 통해 한층 대중에 강하게 각인된 모습이다.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음원차트 1위에 대해 "For the glory of God. 형들이 차린 밥상에 숟가락얹고 싹. 감사합니다"란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그런가하면 ' 'Forever'를 비롯해 '호랑나비'(보이비), '현상수배'(씨잼-레디), '쿵'(자이언티), '드러머'(서출구), '랩스타'(플로우식) 등 '쇼미더머니5' 음원들의 음원차트 선전이 눈에 띄는 요즘이다. / nyc@osen.co.kr
[사진] '쇼미더머니5'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