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이종석-한효주의 모습이 담긴 1차 메인 예고가 최초로 공개됐다.
4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1차 메인 예고편에서는 웹툰 세계 이종석과 현실 세계 오연주의 운명적 만남이 더욱 자세하게 그려졌으며, 스펙터클한 영상미가 긴장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W'는 2016년 서울, '웹툰 W' 속 슈퍼재벌 강철(이종석 분)과 현실세계의 호기심 많은 외과의사 오연주(한효주 분)가 같은 공간 다른 차원을 교차하며 벌이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
먼저 한 공간에서 만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유쾌하게 그려졌다. 이후 피투성이가 된 강철을 구하는 흉부외과 의사 오연주가 등장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오연주의 아버지이자 유명한 웹툰작가인 오성무(김의성 분)와 강철의 미묘한 사이도 공개되며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오성무는 "그러니까 그 놈 목숨을 끊어 놓아야 된다니까"라며 강력한 의지를 내비쳤고, 이와 동시에 강철이 트럭과 마주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세 사람 사이에 얽힌 연결고리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또한 강철의 "내 존재의 아무래도 이 여자가 내 인생의 키를 쥔 거 같으니까", "당신 대체 누구야"라는 대사는 강철-오연주가 운명적으로 얽혀 있음을 예고했다.
'W'는 하반기 최대 기대작. '운빨 로맨스' 후속으로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