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 대륙마저 홀렸다..콘서트 2초 만에 '매진 올킬'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6.07.04 14: 11

AOMG의 힙합 아우라가 대륙을 덮쳤다. 
2일 오후 8시 30분에 진행된 'AOMG Follow The Movement in China' 콘서트 티켓이 예매 오픈과 동시에 2초 만에 전 좌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앞서 AOMG는 'AOMG Follow The Movement' 공연을 통해 올해 초 국내 투어에 이어 미국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총 12개 도시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소속 아티스트들 모두 승승장구하고 있는 AOMG다. 박재범은 한국과 중국 각 국의 대표 뮤지션이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는 음악쇼 '더 콜라보레이션'에서 방송 1회 만에 영상 누적 조회수 800만 뷰에 달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사이먼 도미닉과 그레이는 엠넷 '쇼미더머니5'에서 미션마다 발표하는 음원 모두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고 있다.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맘 편히', 'Forever'가 바로 그것. 
  
올해도 쉼 없이 이슈의 중심에 서고 있는 AOMG의 '대세 행보'가 인상적이다. 이들의 힙합 열기에 국내와 중국이 들썩이고 있다. 
  
AOMG 상하이 콘서트는 오는 23일 상하이 Q.S.W. 컬쳐 센터(Culture Center)에서 개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AOMG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