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은이 tvN 새 금토드라마 ‘안투라지’(서재원.권소라극본,장영우연출) 카메오 대열에 합류했다.
5일 한지은의 소속사 인뉴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에 따르면 한지은은 최근 ‘안투라지’ 카메오로 촬영에 나섰다. ‘안투라지’에서 한지은은 이광수,김기방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
관계자는 "유쾌한 한지은의 모습에 촬영현장에 함께한 이광수와 김기방도 그 어느 때보다도 촬영을 즐겼다. 몇 분 되지 않는 출연이지만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강탈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안투라지’는 한지은 외에도 하정우, 강하늘, 송지효, 마마무, 이태임, 클라라, 이준익 감독 등 다채로운 카메오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예계를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인 만큼 다양한 카메오들로 극의 리얼리티를 살릴 것으로 보인다.
서강준, 조진웅, 이광수, 이동휘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안투라지’는 지난 2004년 7월부터 2011년 9월까지 미국 HBO에서 시즌8까지 제작된 작품. 할리우드 스타와 엔터테인먼트의 실상을 가감 없이 드러낸 블랙코미디로, 전 세계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일찌감치 ‘안투라지’ 판권을 구입한 CJ E&M은 ‘안투라지 코리아’라는 제목과 함께 국내 정서에 맞게 각색, 오는 10월 말부터 한.중 동시 방송을 목표로 지난 1일 첫 촬영을 시작했다.
한편 한지은은 영화 '리얼'의 개봉도 앞두고 있다. / nyc@osen.co.kr
[사진] 인뉴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