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새 예능 ‘힛 더 스테이지(Hit the Stage)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7일 제작진이 공식 포스터와 모션 포스터를 공개한 가운데 제이블랙의 강렬한 포즈가 눈길을 끈다. 국내 걸리쉬 댄스와 힙합 댄스의 1인자인 제이블랙은 ‘힛 더 스테이지’의 공식 크루로 등장한다. 그는 매 회 자신의 크루들과 함께 콘셉트를 정해 주제를 춤으로 전달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힛 더 스테이지’에는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댄스 크루들이 참여해 스타들과 호흡을 맞추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에 댄스 열풍을 몰고온 ‘댄싱9’ 크루는 물론, 국내 댄스계에서 손에 꼽는 최정상급 크루인프리픽스, 몬스터우팸, 퍼플로우 크루가 출연할 계획이다. 이들은 보다 전문성있는 댄스실력을 퍼포먼스에 더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한눈에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힛 더 스테이지’는 K-POP 스타와 전문 댄서가 한 팀을 이뤄 퍼포먼스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한 가지 주제를 두고 스타들이 스트릿, 댄스 스포츠, 현대 무용 등 각 분야의 전문 댄서들과 한 크루가 되어 무대를 선보이고 엄선된 판정단의 투표에 따라 순위가 결정된다.
오는 27일 오후 11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purplish@osen.co.kr
[사진]Mne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