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H.O.T. 모여라!”
1세대 아이돌의 레전드 H.O.T. 출신의 장우혁이 방송을 통해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를 통해서다. 오랜만의 국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은 물론, 소탈한 그의 싱글 라이프를 엿볼 수 있게 돼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나혼자산다’ 측 관계자는 8일 OSEN에 “장우혁이 ‘나혼자산다’ 무지개 라이브 코너를 통해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장우혁은 오는 15일 방송분에 등장한다. 지난해 한중 동시에 진행된 MBC뮤직 ‘슈퍼아이돌’에서 심시위원으로 활약한 것을 제외하면, 지난 2014년 종영한 SBS ‘주먹쥐고 소림사 시즌1’과 KBS 2TV ‘로드킹’ 이후 2년 만에 국내 예능프로그램에 모습을 드러내는 셈이다.
무엇보다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국내 예능으로의 복귀라 기대를 자아낸다. ‘나혼자산다’는 1인 가구, 독신남녀가 많아진 사회현상을 반영해 홀로 사는 스타들의 일상을 리얼하게 들여다보는 프로그램. 화려한 모습 속에 감춰진 스타들의 진솔함과 각각의 삶의 애환들을 볼 수 있어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장우혁이 출연하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는 고정 멤버들을 제외하고 벌써 많은 핫 스타들이 싱글라이프를 공개해왔고,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반응도 뜨거웠다. 과연 1세대 레전드 아이돌의 한 명인 장우혁의 싱글라이프는 어떤 모습을지 관심을 모은다.
게다가 ‘나혼자산다’를 시작으로 장우혁은 JTBC ‘걸스피릿’에도 출연하며 국내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올해가 H.O.T. 데뷔 20주년을 맞았다는 점에서 국내 팬들은 여러 가지로 기대를 감출 수 없는 상황. 90년대 스타들의 재결합 등이 활발해지고 있는 가운데 장우혁의 활발한 활동이 예고돼 뜨거운 기운을 다시 한 번 이어갈 수 있을지 방송가에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15일 방송분에는 장우혁의 싱글라이프가 공개되는 동시에 무지개 정회원들의 레귤러 코너도 함께 방송될 예정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