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 권지용-동영배-최승현-강대성-이승현 다섯 남자의 속마음을 담은 영화 '빅뱅 메이드'가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 관객들을 위한 아낌없는 이벤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30일 개봉해 화제 속에 흥행 순항 중인 '빅뱅 메이드'는 월드투어에 나섰던 빅뱅 멤버들의 진솔한 모습은 물론, 평범한 청년으로서의 모습들을 가감없이 공개하며 관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월드투어에 나선 빅뱅이 무대 위에서 얼마만큼 철저하게 준비를 하는지, 월드투어를 위해 얼만큼 노력을 하는지에 대한 모습은 물론, 무대 뒤에서 서로에게 장난을 치고 게임을 하는 등 영락없는 또래 청년들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어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빅뱅 메이드'는 관람한 관객들을 위해 '빅뱅 메이드' 포스터를 제공하며 완벽한 팬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게다가 8일부터는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개봉 2주차에도 이어지는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고자 명장면 선정 이벤트와 친구 추천 이벤트를 마련한 것.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빅뱅 메이드' 홍보용 티셔츠, 빅뱅 데뷔 10주년 기념 전시회 티켓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 trio88@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