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원걸·씨스타·비스트 HOT3 선정..NCT127 데뷔 [종합]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6.07.09 16: 42

 7월 둘째 주의 HOT3는 원더걸스, 씨스타, 비스트였다.
9일 방송된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에서는 원더걸스, 씨스타, 비스트가 HOT3에 올랐다.
이날 방송은 풍성했다. 비스트가 ‘버터플라이’, ‘리본’으로 감성적인 컴백 스테이지를 꾸몄고, 원더걸스가 ‘와이 오 론리’로 컴백, 몽환적인 분위기의 밴드사운드를 자랑했다. 대세 보이그룹 세븐틴 역시 이날 ‘아주 나이스’로 컴백, 특유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퍼포먼스로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SM의 신인 그룹 NCT 127의 핫 데뷔 무대도 인상적. 이들은 데뷔곡 ‘소방차’를 통해 칼군무를 보여주며 화려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여름 하면 떠오르는 걸그룹 씨스타가 ‘아이 라이크 댓’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자랑했고, 아스트로가 ‘숨가빠’로 청량감을 자랑했다. 걸그룹 소나무는 ‘넘나 좋은 것’으로 통통 튀는 사랑 고백을 선보였다. 브레이브 걸스의 섹시한 퍼포먼스와 멜로디데이의 4색 매력도 인상적.
이날 방송에서는 원더걸스, 씨스타, 비스트가 HOT3에 올랐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원더걸스, 비스트, 세븐틴, 씨스타, NCT 127, 아스트로, 소나무, 매드타운, 브레이브걸스, 멜로디데이, 크나큰, 로미오, 에이션, 마틸다, 워너비, VAV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joonamana@osen.co.kr
[사진]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