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15개국 박스오피스 1위와 역대 외화 케이퍼 무비 중 관객수 1위의 기록을 세운 '나우 유 씨미 : 마술사기단'의 속편 '나우 유 씨 미 2'가 박스오피스 1위를 기념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12일 개봉 후 이틀 연속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 개봉 이틀 만에 3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온라인과 SNS를 점령하는 것으로 올 여름 오락 블록버스터의 포문을 연 '나우 유 씨 미 2' 측이 14일 공개한 스페셜 포스터는 네온 싸인이 가득한 거대 도시를 배경으로 영화 속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여있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하지만 이들의 모습을 자세히 들여다 보면 실제 모습인지 아닌지 구분하기 어려운 트릭을 선보여 마치 완전범죄 매직쇼 현장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가까이 오세요. 자세히 봤다고 생각할수록 진실을 보지 못할 테니까"라는 태디우스의 명대사까지 더해져 깊은 인상을 남긴다.
더욱이 '나우 유 씨 미 2'는 하반기 외화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는 등 흥행 선전으로 1편을 넘어서는 누적관객수를 모을 것으로도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한국에서 특히 더 큰 사랑을 받는 블록버스터 시리즈로서 입지를 굳힐 지도 관심사다. / nyc@osen.co.kr
[사진] '나우 유 씨미2'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