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나라의 성숙미 넘치는 연기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불륜 관계'가 메인 예고편 공개와 함께 오늘(14일) 개봉한다.
'불륜 관계'는 미혼남, 유부남, 약혼남이라는 세 남성의 이야기를 통해 현대 남성의 결혼과 사랑, 가정에 관한 이야기를 코믹한 요소로 풀어낸 로맨틱 코미디 작품이다. 특히 중국영화 감독계 대부 시에진 감독의 부감독 출신이자, 2009년 장편영화 '우편배달부'로 동경영화제 대상을 수상한 삼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아내가 출장을 떠나 자리를 비운 사이에 미혼남, 유부남, 약혼남이 하룻밤의 일탈을 행하려 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보여지는 카피 “남이 하면 불륜, 내가 하면 사랑?!”과 “아내 말고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다!” 라는 카피는 부인이 있는 남자가 우연히 만난 여성을 사랑하게 되면서 위기를 맞아 흔들거리는 결혼 관계를 암시하며, 세 남녀의 관계의 결말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장나라의 출연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극중 장나라는 유명한 고급 피부 관리샵의 사장으로 평소 기부를 실천하는 인물로 등장한다. 어느 날, 기부를 하러 갔다가 동물병원원장 인걸(조경)과 우연히 스치게 된다. 그리고 또 한번의 우연한 만남을 통해 유부남 인걸과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신념과 사랑 사이에서 고민하는 성숙미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불륜 관계'에서 장나라는 배우 성룡의 아들로 유명한 영화배우 겸 가수 방주명과 영화배우 조경과 연기 호흡을 펼친다. /eujenej@osen.co.kr
[사진] 케이알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