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치열이 중국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차이나' 8월호 특별부록 화보집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가수 비에 이어 두 번째다.
바자 차이나 측은 공식 웨이보를 통해 황치열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화보집 ‘황치열-인생은 한 방면으로 그치지 않는다’에 담긴 사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황치열은 뜨거운 태양 아래 근육질의 몸매를 드러내며 섹시함을 뽐내는가 하면 흰색 셔츠를 입고 전문 모델 못지않은 표정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살짝 풀어헤친 셔츠 사이로 드러난 검게 그을린 명품 복근과 강렬한 눈빛으로 상남자 포스를 풍겼다.
이번 화보집은 '하퍼스 바자 차이나'가 한국 연예인으로는 가수 비에 이어 두 번째 주인공으로 황치열을 선정하여 제작한 특별부록 화보집으로,여전히 뜨거운 중국 내 ‘황쯔리에 신드롬’을 고스란히 입증했다. 황치열 단독 화보집 ‘황치열-인생은 한 방면으로 그치지 않는다’는 그의 다양한 모습과 사랑관, 그의 일상의 기록을 담아냈다.
특히 태양을 좋아하는 황치열을 위해 ‘THE SUNSHINE’이라는 부제 아래 진행된 이번 화보에는 오전의 뜨거운 태양, 오후의 따뜻한 햇살, 해질녘 석양을 마주한 황치열의 모습에서 달콤함부터 섹시함까지 갖춘 옴므파탈의 매력이 돋보인다.
황치열은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seon@osen.co.kr
[사진]바자 차이나 공식 웨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