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지만 강렬"..헤이즈, 새 앨범 'And July' 프리뷰 공개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6.07.15 07: 48

헤이즈 (Heize)가 새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나섰다.
 
헤이즈는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앨범 ‘앤 줄라이(And July)’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헤이즈의 이미지와 함께 이번 미니앨범의 선공개곡 ‘셧 업 앤 그루브(Shut Up & Groove)’와 동명의 타이틀곡 ‘앤 줄라이(And July)’외 총6개의 수록곡들을 짧게 들려주고 있다.

 
그간 여성 래퍼로서의 이미지가 강했던 헤이즈는 이번 음반을 통해 독특한 음색을 뽐내며 보컬리스트로서의 감성과 래퍼로서의 모습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빨리 발매일이 왔으면 좋겠다”, “짧지만 강렬하다”, “역시 헤이즈와 딘은 실망시키지 않았다” , “노래,랩,비주얼 모든걸 갖춘 헤이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헤이즈는 딘과의 특급 케미를 보인 ‘앤 줄라이(And July)’와 헤이즈 본인이 직접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참여하여 선보이는 신곡들로 ‘쇼미더머니5’의 음원 차트 강세 속 ‘음원 신데렐라’로서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한편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의 열기를 올리고 있는 헤이즈의 미니앨범 ‘앤 줄라이(And July)’는 18일 0시 베일을 벗는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프리뷰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