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씨스타 효린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순항중인 KBS 2TV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OST 다섯 번째 주자로 합류했다.
지난 15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효린의 '보고싶어'(함부로 애틋하게 part.5)는 애절한 하모니카 선율과 더불어 효린만의 애틋하고 감성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극중 신준영(김우빈 분)을 향한 노을(배수지 분)의 애틋하면서도 가슴 아픈 마음을 더욱 더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효린이 가창으로 표현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OST 제작사 측은 "효린은 음원 출시전까지 완성도 높은 곡 작업을 위해 철저한 준비성은 물론, 신준영을 향한 노을의 감정을 십분 활용하여 가창했다"며 "효린은 이번 OST 참여를 통해 더욱 더 성숙해진 그녀만의 음악세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배우와 제작진들이 다 좋아하는 매력적인 곡이 탄생했다"고 자평했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한편, 효린이 속한 씨스타는 네 번째 미니앨범 '沒我愛(몰아애)'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으로 공중파.케이블 1위를 휩쓸고 각종 음악프로그램과 예능에 출연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 gato@osen.co.kr
[사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