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듀오가 약 3년여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2016 다이나믹듀오 단독 콘서트’ 서울 공연 게스트를 공개해 화제다.
오는 23, 24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에서 개최될 ‘2016 다이나믹듀오 단독 콘서트 – 서울’ 콘서트에 김범수, 제시, 빈지노가 게스트로 출연, 더욱 알찬 공연을 선보일 예정인 것.
다이나믹듀오는 지난 18일 (혹은 19일) 각자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서울 콘서트에 김범수, 제시, 빈지노가 게스트로 참여할 것을 알렸다. 명품 보컬리스트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수 김범수와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매력을 더욱 발산하고 있는 가수 제시, 마지막으로 힙합계에서 독보적인 음악으로 많은 팬의 사랑을 받고 있는 빈지노까지 초대형 게스트들이 서울 공연에 지원사격으로 나서 다이나믹듀오와의 환상 호흡을 자랑할 것으로 알려졌다.
그 동안 다양한 작업 등을 통해 다이나믹듀오와 친분을 유지해 온 세 팀은 오랜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다이나믹듀오를 위해 흔쾌히 출연을 결정해주었다는 후문. 이로서 다이나믹듀오의 콘서트는 더욱 볼거리가 풍성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한편, 다이나믹듀오는 오는 23, 24일 서울 블루스퀘어를 시작으로 30일 부산 KBS홀, 31일 광주 광주문화예술회관을 거쳐 8월 5일 대전 충남대학교, 6일 대구 경북대학교까지 총 5개 도시 6회 대규모 전국 투어를 개최한다./joonamana@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