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이정신의 버스킹 현장과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드라마 홍보사는 21일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에서 천재 싱어송라이터 강서우 역으로 출연하는 이정신의 버스킹 스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스틸은 극 중 인물로 변신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정신의 모습.
공개된 스틸에서 이정신은 상큼한 미소를 보이며 길거리에서 버스킹을 즐겼다. 특히 패셔너블한 노란색 니트를 매칭해 센스를 더해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정신은 현장감을 살리기 위해 홍대 주변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자연스럽게 보조출연자들의 호응을 유도하며 분위기를 달궜고, 능숙하고 여유롭게 버스킹 하는 모습을 보였다.
제작사 관계자는 "이정신이 실제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강서우 역에 더욱 잘 녹아들어 극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었다"며 "강서우가 소녀들의 우상이자 천재 싱어송라이터인 만큼 공연장에서의 열정적인 모습들이 공개될 예정이니 앞으로 공개될 이야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들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로열패밀리家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로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손나은 등이 출연하며 총 16부작으로 오는 8월12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sjy0401@osen.co.kr
[사진] 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