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자들'에 빙수 능력자가 출연해서 홍시와 막걸리 그리고 맥주로 기상천외한 빙수 레시피를 공개한다.
21일 방송되는 MBC '능력자들' 여름 특집 제 2탄에서는 전국 빙수 맛집을 모두 섭렵한 것도 모자라 각종 재료를 이용해 직접 빙수를 만드는 ‘빙수 덕후’가 출연해 시청자들을 꽁꽁 얼릴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방송을 앞두고 MBC '예능연구소' 페이지에 게재된 ‘빙수 능력자가 알려주는 홈메이드 빙수’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능력자의 빙수는 대중적인 팥, 메론빙수 레시피 외에도 막걸리 빙수, 홍시 빙수, 맥주 빙수까지 먹을 수 있는 모든 것들을 빙수로 만들어 더욱 특별하다.
더불어 만드는 방법 역시 누구나 30초면 뚝딱 만들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라고. 이에 간단하지만 그 맛은 여느 빙수전문점 못지않은 능력자표 '빙신(氷神) 레시피‘에 반해 본방을 사수하겠다는 누리꾼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
능력자의 레시피를 접한 누리꾼들은 오늘 방송에서의 꿀팁을 기대하며 자신의 친구와 연인, 가족을 태그해 “올 여름 여행가서 이거 해먹자”, “나는 맥주빙수 먹을래!”, “헐! 완전 신기하다! 막걸리 빙수라니!”, “집에서 다 만들어줘!”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또한 오늘 방송에서는 ‘예능 연구소’를 통해 미리 공개된 빙수들 외에도 홍삼 빙수, 이경규마저 반하게 만든 토마토 빙수 등 다양한 빙수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해 본 방송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오늘 방송될 MBC ‘능력자들’ 여름 특집 2탄에서는 ‘빙수 덕후’ 뿐만 아니라 ‘공포영화 덕후’로 밴드 ‘몽니’의 이인경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등골을 서늘하게 할 예정이다. 여기에 강력한 입담의 강균성이 게스트로 출연, 넘치는 예능감으로 목요일 밤을 후끈하게 달군다. /pps2014@osen.co.kr
[사진] MBC 예능연구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