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5' 래퍼 샵건이 첫 디지털 싱글 화보컷을 공개하고 데뷔 신호탄을 쐈다.
지난 21일 샵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샵건의 첫 번째 데뷔 싱글! Coming Soon 2016.07.29 0:00 !" 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화보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화보 속 샵건은 낡은 폐공장을 배경으로 올드스쿨룩으로 스타일리쉬한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화보는 킥앤스냅과 최근 힙합씬 가장 핫한 비디오 그래픽 아티스트인 'DOMCAKE(돔케잌)'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층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샵건의 새로운 음악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앞서 샵건의 소속사측은 "7월 말 샵건의 데뷔 디지털 싱글이 발표 될 예정이다. 기리보이가 프로듀싱에 나섰고, 크루셜스타가 피처링으로 힘을 보탰다. 힙합씬 최고의 트렌드세터 들이 뭉쳐 만들어낸 만큼 최상의 결과물이 나온것 같다"며 새 싱글에 대한 관심을 당부한 바 있다.
또한 샵건의 첫 뮤직비디오는 뉴욕과 서울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는 비디오 그래픽 아티스트 DOMCAKE이 뉴욕의 뮤비 디렉터 INVIDIOUS와 함께 참여해 퀄리티를 높일 예정. 이들은 최근 뉴욕 브롱스 출신 래퍼 FIGERSON 의 'KEYS'를 통해 국내 힙합씬에 이름을 알렸다.
한편, 샵건의 데뷔 싱글은 오는 7월 29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스타쉽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