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친차트]비와이·원더걸스, 1위 롱런 끝판왕 누구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6.07.25 07: 12

래퍼 비와이의 걸그룹 원더걸스의 롱런이 돋보인다.
25일 오전 7시 기준, 엠넷 '쇼미더머니5'에서 선보인 비와이의 'Day Day(Feat. 박재범)'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과 더불어 몽키3에서 실시간 1위를 달리고 있다.
비와이는 지난 15일 종영한 Mnet '쇼미더머니5'에서 친구이자 라이벌인 씨잼을 제치고 우승을 거뒀던 바다. 'Day Day'는 여러 아이돌그룹에 맞서 1위의 자리를 고수 중이다.

지니뮤직, 네이버뮤직, 엠넷닷컴에서는 원더걸스의 신곡 'Why So Lonely'가 1위에 올랐다.
원더걸스는 지난 5일 싱글 'Why So Lonely'를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컴백했다. 특히 이번 'Why So Lonely'는 원더걸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박진영의 곡이 아닌 자작곡을 타이틀로 삼은 '탈박' 행보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발표하자마자 1위 달성은 물론, 음악방송 트로피까지 휩쓸며 10년차 내공을 톡톡히 보여줬다.
올레뮤직에서는 지연(티아라) & 준형(투빅)의 '바라보다 심쿵'(Feat. 윤요)이 새롭게 정상에 올랐다. 소리바다, 벅스에서는 에프엑스의 'All Mine'이 1위에 랭크됐다. / nyc@osen.co.kr
[사진] 엠넷,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