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진, '완벽은 없다' 캠페인으로 여성 독려 나섰다 [화보]
OSEN 성지연 기자
발행 2016.07.25 10: 36

강수진의 건강미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잡지 엘르는 최근 강수진이 패션 브랜드 리복과 함께한 8월호 화보사진을 공개했다. 리복이 진행하는 우먼스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강수진은 이번 화보를 통해 강인하면서도 우아한 면모를 가감없이 보여줬다. 특히 완벽이라는 한계를 거부하고 끊임없는 도전을 응원하는 취지의 캠페인을 대표하는 홍보대사답게 깊이감 있는 표현력으로 그녀만의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시간 발레로 다져온 강수진의 탄탄한 몸매와 범접할 수 없는 건강미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강수진은 클래식한 우드 바닥과 큰 창틀을 배경으로 있는 그대로의 자연스러움과 여성스러움을 한껏 표현했다. 편안하면서도 여유있는 일상의 모습을 우아하고 감각적인 포즈로 풀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수진은 화려하고 역동적인 그래픽이 가미된 리복 우먼스 어패럴을 입고 명품 몸매를 선보여 여성들이 손꼽는 뮤즈임을 또 한번 증명했다.

한편, 강수진과 함께하는 리복의 우먼스 캠페인 ‘완벽은 없다(#PERFECTNEVER)’는 완벽이라는 한계를 넘어 더 나은 자신을 목표로 끊임없이 도전하는 여성들을 독려하는 캠페인이다. 강수진은 이번 화보컷과 더불어 캠페인 홍보 영상을 공개할 뿐 아니라 여성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우먼스 이벤트에도 함께 참여할 예정으로 주체적이고 건강한 여성상에 대한 새로운 방향을 적극 제시하고 있다.
화보 속 강수진이 착장한 리복의 피트니스 제품은 전국 리복 매장과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화보컷은 엘르 매거진 8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y0401@osen.co.kr
[사진]엘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