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유니크 멤버 승연과 플로우식의 콜라보 신곡 힌트가 공개됐다.
26일 0시 유니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승연과 플로우식의 콜라보곡 'RECIPE'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는 웅장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두 아티스트의 이미지가 교차 편집되어 30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강렬한 이미지로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영상 속 살짝 공개된 둘의 대결 구도는 쇼미 더 머니에서 보여준 브로맨스 케미를 어떻게 이어나갈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RECIPE'는 케이블채널 엠넷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 더 머니5'에서 보여준 두 아티스트의 음악적 성향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힙합곡. 'Luizy and Flowsik cooking in the kitchen'이라는 가사에서도 볼 수 있듯이 자신들의 목소리가 음악적인 재료로서 다양한 레시피를 통해 맛깔스러운 음악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도입부부터 교향곡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오케스트레이션과 콰이어, 파워풀한 베이스, 강렬하고 풍부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또 음악이 진행될수록 승연의 하이톤과 플로우식의 로우톤 랩이 듣는 이의 감정을 고조시키며 화려한 전율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승연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측은 "'쇼미 더 머니5'를 통해 길, 쿠시, 매드클라운에게 극찬을 받으며 신인 래퍼로 주목 받은 승연과 독보적인 보이스로 두터운 팬층을 가진 플로우식의 콜라보에 거는 기대가 크다. 이 콜라보를 통해 두 아티스트의 음악적 성장은 물론 그들이 가진 매력을 모두 발산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오는 29일 정오 발표. /seon@osen.co.kr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