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 광고 속 그 노래?'
NCT 127이 익숙한 CM송을 자신들의 색깔로 다시 칠했다. 덕분에 듣는 재미가 쏠쏠하다.
29일 오전 0시, SM스테이션의 25번째 신곡이 베일을 벗었다. 이번 주자는 SM엔터테인먼트의 막내 NCT 127이다. 콜라 CF에서 익숙하게 들었던 '테이스트 더 필링'이 NCT 127 멤버들의 목소리로 재탄생했다.
이는 코카-콜라가 진행하는 2016년 글로벌 캠페인의 메인 테마곡이다. NCT 127이 한국어 버전을 새롭게 장식해 한여름 무더위를 날린다. 멤버들의 화음과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밝고 신 나는 분위기를 한층 더 '업' 시킨다.
"It feels good/ 나의 영혼을 깨우는 짜릿한 소리/ 이 순간은 멈추지 않아/ 음 우린/ 멋진 파도와 코카콜라와 함께면!/ 아무것도 필요친 않아/ 이 순간 feel forever/ 함께 느껴볼래/ Feel together yeah/ No one can stop 멈출 수 없는 feeling/ 놓치고 싶지 않은 이 맛/ No one can stop 멈출 수 없는 feeling/ 놓치고 싶지 않은 이 느낌"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드라마타이즈 영상으로 제작돼 듣는 맛에 보는 재미를 더했다. NCT 127 멤버들이 데뷔를 앞두고 열정적으로 연습하는 모습과 데뷔 무대에 올랐을 때 환희의 순간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해 곡이 가진 청량감을 배가한다.
지난 4월 이마트의 가전전문 매장 일렉트로마트와 콜라보레이션 이후 SM스테이션이 두 번째로 기업과 손을 맞잡은 셈. NCT 127이 가진 패기와 청춘의 에너지가 '테이스트 더 필링'과 환상적인 궁합을 이루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