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딘딘이 사이먼디를 닮았다는 누리꾼의 반응에 흡족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29일 네이버 V앱을 통해 10PM 시즌2 ‘양재진 딘딘의 비정상담소’가 방송됐다. 이 방송에서는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과 딘딘이 누리꾼들의 고민이나 사연을 전문적인 견해와 솔직한 경험담을 통해 상담을 해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날 딘딘의 외모변신에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딘딘은 안경을 벗고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등장했던 것.
이에 “안경벗으니까 사이먼디 같다”는 댓글을 발견한 딘딘은 “감사합니다”라며 흡족해했다. 양재진 역시 “사이먼디 귀엽다. 잘생겼다”라며 거들었다.
그러나 헤어스타일에선 다른 반응이 이어졌다. 딘딘은 “뚜껑컷이냐고 하는데 정말 유행하는 머리다. 밀라노 런웨이에 나오는 모델들이 하는 머리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딘딘은 “머리 바보 같다는데 콘셉트다. 노린거다”며 능청스럽게 바보흉내를 냈다. 하지만 계속 헤어스타일에 대한 부정적인 댓글이 이어지자 “김우빈 이수혁 차승원 선배님 다니는 샵에서 하고 왔다”고 억울한 표정을 지었다. 딘딘의 헤어스타일에 누리꾼들은 ‘호식이 머리 같다’거나 ‘2006년 독일월드컵에서 브라질 호나우두 선수 머리랑 비슷하다’는 반응을 보이며 웃음을 유발했다.
이날 딘딘은 실시간 댓글에 솔직한 답변을 해주는 모습을 보였다. 딘딘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패널로 나오다가 왜 하차했느냔 질문에 “피디님이 바뀌면서 제가 하차하게 됐다”고 솔직한 답변을 했다. 이어 “가슴 아픈 일인데..”라며 하차에 대한 아쉬움을 덧붙였다.
또한 연애사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이날 연애 고민상담에선 클럽에서 만난 여성과 사귀게 됐지만 취중이 아닌 맨정신에 만나면 서로 어색해진다는 고민남의 사연이 소개됐다. 이에 딘딘은 “두 분 중 한분이 적극적으로 마음을 오픈해줘야 한다. 지금 둘 다 서먹한거니까 사연 보낸 남자분이 먼저 마음을 여시는 게 멋있지 않을까 싶다”고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이어 클럽만남에 대한 화제가 이어졌고 딘딘은 “저의 경우, 클럽에서 만난 여성분과 교제해본 경험은 한번도 없다”고 털어놨다.
한편, 비틈TV에서 진행하는 데일리 생중계 웹 예능 '10PM 시즌2'는 매일밤 10시에 V앱에서 방송되며 각 프로그램 재방송은 네이버TV캐스트와 V앱을 통해 볼 수 있다. / nyc@osen.co.kr
[사진] ‘10PM 시즌2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