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아이콘이 첫 아시아 투어의 일환인 태국 방콕 공연 메이킹 영상을 공개됐다.
오늘(1일) 오후 2시, 아이콘은 YG엔터테인먼트 공식블로그(www.yg-life.com) 및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지난달 16일 태국 방콕 ‘IMPACT EXHIBITION HALL 3&4’에서 개최된 ‘iKONCERT 2016 'SHOWTIME TOUR IN BANGKOK’ 메이킹 영상을 공개, 환희와 감동의 순간을 재현했다.
태국으로 출국하기 전 인천공항에 모인 아이콘 멤버들은 시종일관 기대로 가득 찬 모습이었다. 멤버 김동혁은 “방콕 콘서트가 매진이래요. 너무 감사드리고,그 성원에 힘입어 재미있게 콘서트를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한껏 들뜬 마음을 밝혔다.
이후 아이콘은 태국에 도착하자마자 호텔 수영장으로 모여 삼삼오오 물놀이를 즐기는가 하면 내기를 걸고 수영 대결을 펼치는 등 오랜만에 여유를 만끽했다.
본 공연에 앞서 리더 비아이는 “태국 콘서트 매진! 태국에서의 콘서트는 처음인데 뜨거운 열기와 반응으로 저희를 맞이해주셔서 저희는 두 배로 멋있는 공연을 하겠습니다”라며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이날 아이콘은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무대 아래서 현지 팬들과 일일이 하이파이브를 건네는 등 훈훈한 팬 서비스로 눈길을 끌었다.
무대를 마친 아이콘은 “방콕 콘서트,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정말 신났고, 광란의 밤이었습니다”라며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아이콘은 소속사 선배인 싸이와 함께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더 리믹스’에 출연, 매번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8월부터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첫 아시아 투어를 통해 활동 영역을 확대해 나간다. /seon@osen.co.kr
[사진]Y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