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러블리즈 케이가 첫 주연을 맡은 웹드라마 '매칭! 소년양궁부'가 내일(4일) 공개된다.
'매칭! 소년양궁부'는 웹툰 작가 지망생인 여자 주인공이 폐부 직전의 고등학교 남자 양궁부에 잠입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양궁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들의 모습과는 별도로 웹툰 작가를 꿈꾸는 여주인공의 엉뚱하고도 발칙한 만화적 상상력이 일반적인 청춘 드라마와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포스터 및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특히 주요 출연진의 극중 역할에 맞게 다양하게 제작된 티저 영상은 시청자들이 각각의 극중 캐릭터를 엿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극중 '차민' 역으로 출연한 배우 김창환은 "처음엔 새로운 플랫폼인 웹드라마에 도전한다는 생각으로 출연을 결정했다. 하지만 양궁이란 스포츠도 배워 보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하는 촬영이 너무 즐거웠다. 독특한 소재인만큼 시청자 여러분들께 독특한 재미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므로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마지막으로 리우 올림픽에 출전하는 한국 양궁 국가대표팀의 건승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오는 4일부터 28일까지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오후 10시에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매칭! 소년양궁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