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PM 준케이(JUN. K)가 한국 첫 솔로 앨범 발표를 앞두고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준케이는 4일 0시 SNS를 통해 국내 첫 솔로 앨범 'Mr. NO♡' 티저 사진 5장을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는 준케이의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또 아티스트의 측면을 엿볼 수 있는 분위기를 발산한다. 건반 악기와 함께 솔로 앨범 발표를 알리는 뮤지션 준케이의 모습은 물론 미려하면서도 섹시한 근육 몸매가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도 공개됐다. 또한 티저 이미지 속 준케이를 통해 이번 앨범과 타이틀 곡 'Think About You' 의 느낌도 엿볼 수 있다.
준케이는 4일 티저 이미지 공개에 앞서 안무 티저 영상을 공개, 탄탄한 근육 몸매와 섹시한 댄스로 팬들의 눈을 사로잡은 바 있다.
오는 9일 발표되는 첫 한국 미니앨범 'Mr. NO♡'는 '프로듀서 아티스트' 준케이가 직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크레딧에 이름을 올린 '웰메이드 음반'. 준케이의 탁월한 음악적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틀 곡 'Think About You'를 비롯 'Mr. NO♡' '파도타기' 'BETTER MAN' 'YOUNG FOREVER' 그리고 2PM 5집 타이틀곡 '우리집'의 어쿠스틱 버전 등 총 8개의 넘버가 담겼다.
이미 2일 공개된 선공개곡 '가지마'는 '음원퀸' 백아연과 듀엣곡으로 두 음색 남녀의 시너지 효과가 폭발하며 팬들로부터 '귀가 녹는다'는 호평을 듣고 있다.
한편 준케이는 출중한 악기 실력으로 이용 음악 전반을 자작하고 프로듀싱하는 능력을 지닌 아티스트로 일본에서는 이미 뮤지션으로서 극찬을 받고 있다. 이런 준케이가 한국 첫 솔로 앨범을 통해 자신 만의 어떤 음악을 선보일 지 귀추가 주목된다. / gato@osen.co.kr
[사진] 준케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