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걸그룹 아이비아이(I.B.I)가 '악수회' 이벤트를 개최한다.
4일 아이비아이는 순백의 미모가 돋보이는 세 번째 단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팬맺기 공약 이벤트를 알렸다.
이날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아이비아이(I.B.I)는 빛이 들어오는 창가에 앉아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있어 지난 3일 공개된 풋풋한 숲 속 배경의 사진과는 또 다른 깨끗하고 맑은 느낌을 준다.
해당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오늘 공개된 단체 사진 외에도 멤버별 개인 프로필 사진 등 추가적으로 사진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비아이는 현재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팬 맺기 공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멜론에서 아이비아이 팬 맺기에 참여한 팬이 5천명 이상 모이면 팬들과 천사 악수회 진행 및 Live ONE을 개최하는 것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공약 이벤트 하루 만에 맺은 팬 수는 약 4천 300명으로 목표를 눈앞에 두는 기염을 토했다.
Live ONE은 음원 발매 직전에 진행하는 생중계 방송으로 30분 동안 멤버들의 라이브와 토크를 만나볼 수 있어서 아이비아이(I.B.I)의 음원을 기다리는 많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더해 상기 공약과는 별도로 팬 맺기 인증샷과 응원멘트를 남겨주는 팬에게는 추첨을 통해 멤버들의 싸인 포토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해당 이벤트는 멜론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 gato@osen.co.kr
[사진] 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