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스가 컴백 타이틀곡을 ‘판타지(Fantasy)’로 확정했다.
빅스는 5일 정오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빅스 2016 컨셉션(VIXX 2016 CONCEPTION)’ 두 번째 작품이자 여섯 번째 싱글 앨범인 ‘하데스(Hade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를 통해 새 앨범 컴백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 정보도 최초로 공개했다.
타이틀곡 ‘판타지’는 멤버 라비가 랩메이킹에 참여했고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프로듀서 디바인 채널(Devine Channel)이 작곡과 편곡을 맡았다. 암흑세계의 신 하데스를 모티브로 삼은 만큼 한층 깊어진 사운드와 강렬해진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러브 미 두(Love Me Do)’와 ‘나비 효과’까지 수록해 ‘하데스’로 돌아온 빅스의 변신을 여러 곡에 걸쳐 표현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 멤버 라비가 전곡 랩메이킹에 참여했다. 지난 4월 컨셉션 첫 번째 앨범 ‘젤로스(Zelos)’에서도 전곡 랩 가사를 썼으며, 첫 번째 믹스테이프 ‘R.EBIRTH’와 젤리박스 프로젝트 노래 ‘DamnRa’에 직접 참여해 솔로 래퍼로서 역량을 인정받았다.
유닛 빅스LR 앨범 ‘Beautiful Liar’에서도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활동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이번 앨범 가사 참여로 ‘하데스’를 통해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힘차게 전달하겠다는 각오다. 이번 싱글 앨범 ‘하데스’에는 타이틀 곡 외에도 유명 히트 작곡가들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빅스는 오는 13, 14일 양일간 세 번째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엘리시움(VIXX LIVE FANTASIA ELYSIUM)’을 개최한다. /kangsj@osen.co.kr
[사진] 젤리피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