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신네기' OST 첫 주자..'심쿵로맨스' 파워UP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6.08.12 10: 42

비투비가 tvN 새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OST 첫 주자로 발탁됐다. 
 
12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 되는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에서 비투비의 OST 'For you'가 담긴다. 방송 전인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For You'는 EDM 사운드 장르의 곡이다. 청춘의 발랄한 에너지와 세련미를 살린 일렉트로닉 미디엄 팝 발라드다. 서은광, 이창섭의 매력 넘치는 보이스, 정일훈과 이민혁의 리듬감 있고 센스 있는 랩으로 러블리한 메시지를 담아냈다. 
총 4가지 버전이 수록되는 이번 트랙리스트에는 원곡 버전을 비롯해 발라드 버전, 원곡 버전 인스트루멘탈, 발라드 버전 인스트루멘탈이 차례대로 수록돼 있다. 시청자들의 입맛을 다양하게 맞추고 극에 출연하는 네 명의 캐릭터들의 청춘 로맨스를 한층 달달하게 녹일 전망이다. 
전체적으로는 스토리와 분위기에 맞춘 리메이크곡을 포함, 다양한 장르로 캐릭터 감성을 극대화 시킬 총 9곡의 테마송이 순차적으로 발표된다. 판타지한 느낌의 오케스트레이션 음악과 팝적인 모던 음악으로 구성된 드라마 스코어 또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꽃미남 재벌가 형제들과 신데렐라 여주인공의 '심쿵' 로맨스를 그린다. /comet568@osen.co.kr
[사진] 포레스트 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