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로 컴백하는 언터쳐블 슬리피가 오늘(16일) 자정 신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슬리피는 지난 12일 신곡 ‘내가 뭘 잘못했는데’의 티저 이미지를 오픈한 것에 이어, 오늘(16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슬리피의 신곡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극강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이국주가 나레이션과 작사에 참여해 남녀의 상반된 심리를 재치있는 가사로 담아냈다. 뮤직비디오에는 헬기, 보트 등 남다른 스케일의 소품들을 동원해 '블록버스터급' 스토리를 완성했다.
또한, 개그우먼 박나래, 장도연, 가수 제시, 치어리더 박기량이 뮤직비디오에 우정 출연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처럼 화려한 마당발 인맥을 인증한 슬리피는 최근 본인의 인스타그램(@sleepyinsta)에 뮤직비디오 촬영 도중 제시, 박나래와 함께 찍은 사진를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로써 ‘기분탓’, ‘바디로션’에 이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내가 뭘 잘못했는데’의 발매를 앞둔 슬리피는 ‘나 혼자 산다’에서 특유의 다정함으로 ‘모태스윗남’, ‘다정남’ 등의 수식어를 얻으며 절친 이국주와 함께 활약 중이다. / nyc@osen.co.kr
[사진] 티에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