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윤아의 우아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담은 화보가 공개되었다.
16일 프랑스 명품 조르쥬 레쉬와 패션매거진 럭셔리가 젠틀우먼 스타일로 사랑 받는 배우 송윤아와 함께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Invitation to Fashion Gallery’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감각적인 무드가 느껴지는 갤러리를 배경으로 절제된 멋과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FW 시즌 패션을 엿볼 수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송윤아는 조르쥬 레쉬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수트, 블라우스 등 젠틀우먼의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깊고 풍부한 색채로 물들어가는 가을의 색감을 담은 수트로 프로패셔널한 젠틀우먼의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엣지 라인과 고급스러운 포인트가 돋보이는 블라우스를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앞으로 방송 될 드라마 ‘K2’ 속 송윤아의 패션을 미리 확인할 수 있었다. JB그룹의 맏딸이자 유력한 대권후보의 아내 역으로 고급스러운 젠틀우먼의 모습을 선보일 송윤아. 송윤아의 화보 촬영 현장 속 세련된 수트 스타일링은 앞으로 보여줄 드라마 속 패션 역시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송윤아가 화보 속에서 선보인 수트와 블라우스는 오는 18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할 예정이며, 더 많은 콜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아이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eujenej@osen.co.kr
[사진] 럭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