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가 오는 18일 컴백을 앞둔 가운데 16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티저 영상 이미지를 선공개했다. 앞서 13일부터 멤버 세 명씩 묶어 순차적으로 새 앨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온 것에 뒤따른 행보다. 이번 티저 콘셉트는 흑백사진으로 촬영돼 특히나 물오른 남성미와 카리스마를 강조하고 있다.
티저 영상에서 눈에 띄는 점은 블랙인데 우아하면서도 엑소의 절제된 힘을 강조하고 있다.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품고 있고 있어 남다른 멋을 뽐내기도 한다. 이런 이유로 남자들이 한층 강력함을 선보일 때 블랙을 선택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엑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엑소의 이번 엑소의 리패키지 앨범은 지난 6월 발매한 정규 3집에 신곡 4곡을 추가했다.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만끽하기에 충분할 듯 싶다. 기존의 9곡은 물론이고, 새로운 4곡에 대한 기대감 때문에 컴백에 대한 높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첸이 작사한 '꿈'이라는 신곡은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꿈에 빗대었다. 가장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타이틀곡 'Lotto'는 리드미컬한 베이스가 돋보이는 힙합 곡이다. 이성과의 운명적인 만남을 로또에 당첨된 행운에 비유한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라는 설명이다. 독특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있다고 한다.
두 달 만에 새롭게 돌아온 엑소의 무대가 기대된다. 콘셉트는 '로또'라고 이미 알려졌지만 어떤 노래일지 쉽사리 예상할 수 없기 때문이다. 특히나 사랑을 로또 당첨에 비유했다고 하니 가사가 큰 재미를 안길 것 같다. 일단 내일(17일) 공개될 '로또'의 티저영상을 통해 그 재미를 느껴볼 수 있을 것 같다./ purplish@osen.co.kr
[사진] SM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