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클래스"..엑소, 컴백 동시에 '트리플 밀리언셀러'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6.08.18 10: 30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정규 3집 리패키지로 컴백한 동시에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과연 신기록 제조기다운 활약이 아닐 수 없다.
 
엑소는 지난 6월 9일 출시된 정규 3집 EX’ACT(이그잭트)로 796,085장(8월 17일 기준), 금일 (18일) 발매된 3집 리패키지 ‘LOTTO’(로또)로 374,280장 등 총 1,170,365장의 판매고로 정규 앨범 3장 연속 앨범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하며 트리플 밀리언셀러라는 대기록을 수립, 명실상부 최고의 음반킹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엑소는 지난 2013년 가요계 12년 만에 100만장 돌파 기록을 세운 정규 1집에 이어 2015년 발표한 정규 2집도 100만장을 돌파해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을 뿐만 아니라, 정규 3집 앨범도 단, 2개월여 만에 앨범 판매량 100만장을 넘어서며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으며, 매 앨범마다 국내외 각종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 차트 1위, 3년 연속 가요 시상식 ‘대상’ 수상 등 독보적인 성과를 거둬 초특급 글로벌 대세다운 활약을 보여준 바 있다.
 
또한 지난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리패키지 음원을 공개한 엑소는 타이틀 곡 ‘Lotto’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벅스, 올레뮤직, 엠넷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8개 음원 차트 실시간 1위(오전 10시 기준)를 싹쓸이함은 물론, 새롭게 수록된 4곡 모두 차트 줄세우기를 기록, 음원과 음반 모두 석권하며 신기록 제조기다운 행보를 이어나갔다.
 
더불어 엑소는 금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 각종 채널을 통해, 한층 더 강렬해진 모습으로 완벽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의 뮤직비디오를 공개, 화제를 모으고 있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S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