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블랙핑크가 데뷔 더블타이틀곡 ‘휘파람’에 이어 ‘붐바야’ 안무 연습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오늘(20일) 오전 10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블로그(www.yg-life.com)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블랙핑크의 데뷔 싱글 앨범 ‘SQUARE ONE’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붐바야’ 안무 연습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지수, 제니, 로제, 리사는 ‘4인 4색’ 각기 다른 매력으로 파워풀한 안무를 완벽 소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블랙핑크 멤버들은 하의실종 패션으로 늘씬한 몸매와 황금 비율을 드러내며 시선을 강탈했다.
앞서 지난 18일 선공개된 ‘휘파람’ 안무 영상은 하루 만에 100만뷰를 기록한 데 이어 46시간 만에 205만527뷰를 돌파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입증한 바 있어 이번 ‘붐바야’ 안무 영상 역시 큰 화제를 불러 모을 전망.
뿐만 아니라, 같은 시각 ‘휘파람’은 멜론, 올레, 몽키3,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엠넷 등 국내 7개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오는 21일 SBS ‘인기가요’ 출연을 앞두고 있는 블랙핑크는 데뷔한지 14일 만에 1위 후보로 이름을 올리며 ‘괴물 신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쟁쟁한 선배들 사이에 영광의 1위를 거머쥘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 nyc@osen.co.kr
[사진] YG
http://www.ygfamily.com/ygmail/webmailLogo.png
YG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