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 비주얼의 컴백 오피셜 포토 공개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카툰돌 뉴이스트가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
뉴이스트는 지난 2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은 물론 SNS 채널을 통해 'NU'EST The 5th Mini Album 'CANVAS' ART FILM ARON ver.'라는 제목의 첫 번째 아트 필름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뉴이스트 멤버 아론 단독으로 촬영된 영상은 묘한 분위기 속 아론의 섹시함으로 보는 이의 눈길을 끌었다. 흑백 톤의 영상 속 아론은 어질러져 있지만 공허한 느낌을 주는 아뜰리에에서 나무 이젤 위에 있는 캔버스 위 그림을 직접 그리는 모습과 그리는 자의 고뇌하는 모습까지 보여줬다.
아론이 그리고 있는 그림은 여자 형체의 미완성 그림으로 그림을 완성하기 위해 고뇌하는 아론의 모습이 돋보인다. 이번에 공개될 5번째 미니앨범 명이 'CANVAS'라는 점을 미루어 볼 때 아론이 그리는 캔버스 위 그림이 이번 앨범에 대한 중요한 키가 될 것인지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영상 속 배경음악 또한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일까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며 영상을 본 팬들의 많은 추측이 오가는 중이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8월 29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NU’EST The 5th Mini Album 'CANVAS'를 발매할 예정이다./joonamana@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