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했지만 역시나 재미가 넘쳤다.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가 해군 부사관 특집의 첫 번째 이야기를 풀어놓은 가운데 흥미가 가득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지난 21일 첫 방송에 담긴 앞으로의 험난한 군생활 속 시청자들을 웃기고 짠하게 만들 일명 ‘요주의 인물’들이 많다. ‘진짜사나이’ 최초로 남녀가 한번에 훈련을 받는 구성인만큼 다채로운 출연자 속 개성 강한 이들의 실수와 성장기가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일단 해군 부사관 특집은 박찬호, 이시영, 서인영, 이태성, 김정태, 박재정, 줄리안, 솔비, 러블리즈 서지수, 양상국 등이 출연한다. 첫 방송은 출연자들이 앞으로 군생활을 하면서 벌일 실수와 놀라운 훈련 성과가 담겼다.
# 이시영, 진정한 걸크러시
가장 눈에 들어오는 인물은 아무래도 권투 선수를 병행했던 이시영. 그는 남자보다 뛰어난 체력 검정으로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 열심히 훈련받고 밥그릇을 싹싹 비우는 털털한 모습, 이를 악물고 훈련에 임하는 적극적인 열정이 모두가 이시영에게 기대했던 모습 그대로다.
# 박재정과 솔비, 엉뚱 남녀 콤비
솔비는 평소 예능에서 엉뚱한 매력을 보여줬던 바. 다만 박재정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제왕절개를 개왕절개라고 하지 않나, 잦은 말실수로 동기들을 당황하게 했다. 솔비는 민소매 옷차림을 제외하고 아직까지는 튀는 행동을 하지 않았다. 두 사람이 군대에서 찍을 ‘별에서 온 그대’가 기대되는 바다.
# 센언니의 반전, 서인영
서인영은 군대에서 혼이 날까봐 생각보다 적은 물품을 가지고 입대했다. 시종일관 긴장한 모습, 화장도 싹 다 지우고 염색까지 마쳤다. 평소 센 언니 캐릭터를 갖고 있는 그는 군대에서는 다소 여린 모습을 보여줄 예정. 눈물 범벅의 예고가 공개됐다.
# 암기 약한 코리안특급, 박찬호
박찬호은 철두철미한 노력과 남다른 책임감으로 지난 ‘진짜사나이’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다. 뛰어난 체력과 누구보다 열심히 하며 에이스 병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다만 암기에 약해 버벅거리는 모습이 살짝 공개되며 그가 예상 밖으로 터뜨릴 웃음도 기대가 된다. / jmpyo@osen.co.kr
[사진] '진짜사나이'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