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도윤이 오는 9월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tvN 'SNL코리아 시즌8'에 크루로 합류한다.
MBC every1 드라마 '꽃가족'에서 주연 독고모란역을 맡으며 주목을 받은 신인배우 장도윤이 오는 9월 3일 새롭게 시작되는 tvN 'SNL코리아 시즌8'에 고정 크루로 합류하는 것.
소속사 제이비 엔터테이먼트 측은 "장도윤의 밝은 매력과 능청스러운 연기로 더 젊어진 SNL에 활기찬 기운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아직 대중들에게 생소한 배우 장도윤의 많은 매력들을 장도윤 본인도 SNL에서 맘껏 보여줄 각오로 열심히 준비중”이라고 전했다.
특히 장도윤을 비롯해 탁재훈, 이수민 등 새로운 크루들의 합류가 전해지면서 한층 독하고 날카로운 풍자와 입담, 강력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포맷을 만드는 중에 있다고 알려졌다. SNL 측은 "이번 시즌은 새 크루들의 합류 뿐 아니라 여러면에서 많은 변화가 있을 것이다. 새로운 시즌8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장도윤은 안정된 연기력과 꽃미남형의 마스크로 영화 및 방송계의 관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곧 개봉할 영화 차태현 김유정 주연의 '사랑하기 때문에'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 관심을 받고 있어 그의 행보가 주목된다.
[자료] 제이비 엔터테인먼트